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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usiness&Sales Coaching

세일즈 성과를 두 배로 올리는 방법

세일즈 성과를 두 배로 올리는 방법 

여는 글


"세일즈 성과두 배로 올릴 수 있고, 

매 달 성과를 통제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?" 





비즈니스와 세일즈에서 지금처럼 경쟁이 심하고, 막막한 상황이 있었을까? 이 상황을 극복할 방법은 없는 것일까?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일까? 계속 이 일을 해야 하는가? 등 필자가 최근에 하는 상담과 교육 중에 가장 자주 등장하는 주제이다.


어떤 형태이든 그 일에 몰입하게 되면 주변 사람의 말이 안 들린다. 주변을 볼 수 없고, 들리지도 않고, 알 수도 없다. 현 상황을 개선하고자 한다면,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? 현 상황에 대해 객관적이고 냉철한 인식이 필수적이다.


어는 산업 또는 업종이든 잘 나가는 선두 그룹이 있고, 뒤처지는 그룹이 있다. 지금 내가 힘들다고 다 나처럼 매출이 힘들고 사업이 전망이 불투명한 것은 아니다. 


그렇다면 선두 그룹과 후미 그룹의 차이는 왜 생기는 것일까? 과연 성과를 통제할 수 있는 것일까?



By Joseph S. Par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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